국제신도시 보쌈 / 본죽&비빔밥cafe 부산명지국제중앙점 / 부산 강서구 죽 맛집

2020. 2. 4. 12:49맛집

본죽&비빔밥cafe 부산명지국제중앙점 

명지 국제신도시 죽집 본죽앤비빔밥카페 후기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하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 은 명지 국제신도시 중심상가에 있는 본죽비빔밥카페 인데요 탄수화물 중독 나트륨 중독자인 저는 명지 본죽의 유혹을 이기기가 힘들답니다 하지만 매번 죽만먹고 살 순 없어요 저희 가족은 가아끔 저희 꼬맹이가 아파서 명지 국제신도시 본죽 비빔밥카페 건물

명지 국제신도시 본죽 왔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원산지 표기도 꼼꼼히 되어있었던명지 국제 신도시점 본죽 본죽 메뉴판 곤드레 비빔밥 기본 찬도 깔끔하게 나오고개인적으로 된장국맛이 강하지 않아서너무 좋았어요

부산명지국제중앙점본죽비빔밥

명지본죽명지국제신도시 본죽 본죽비빔밥cafe 부산명지국제중앙점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국제8로 240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제가 몸이안좋아서 팀장님께서 사주신다고하셔서 왔네요 제가 죽을먹다니

강서구 명지본죽&비빔밥 전복죽짱짱맛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매주 일요일은 휴무 고 9시 30에 문을 닫으니까 시간 잘 체크해서 주문하세요 죽 이미지가 상세하게 나와 있어서 고를 때 도움이 많이 되네요 전 전복죽을 살 거기 때문에 고민이 없이 바로 주문할 수 있었는데 평상시에 편안한 음식이 필요할 땐 호박죽 녹두죽 같은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죽이 필요할 땐 명지 국제신도시 "본죽"

죽이 필요할 땐 명지 국제신도시 본죽 본죽비빔밥cafe 부산명지국제중앙점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국제8로 240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죽으로 먹여볼까 해서저희가 자주 사먹는 명지국제

강서구명지 본죽&비빔밥 전복죽 포장데스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국제중앙점으로 달려가 봅니다 오우 다행이 주문할 수 있는 시간이네요 매주 일요일은 쉬는데 평일이라 주문할 수 있겠습니다 역시 속 안 좋은데 배고플 때는 전복죽만 한 게 없죠 올 때부터 전복죽을 정하고 와서 메뉴는 고민 없이 바로 골랐습니다 여긴 창밖에 굉장히 큰 메뉴판이 전시돼 있

명지 국제신도시 맛집 :: 본죽 & 비빔밥

오늘 하루종이 몸이 안좋아서 집에서 뒹굴뒹굴 하고있다가 5시쯤 나도살고싶다 해서 애둘을 댓고 병원으로 갔다가 진료보고 주사 2대 를 맞고 병원 1층에 있는 본죽 비빔밥 에서 저녁해결 하기위해 죽 집으로 갔답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저도 아동병원에 딸램 입원해있을때 전화주문해서 찾아갔었죠 본죽에서 포

<명지국제신도시맛집>본죽 비빔밥~

본죽 비빔밥 오늘 집에서 하루 쉬었어용땡땡이 쳤네용땡땡이 치다가 급 생각 나는게 있었어요 내일 아들님 유치원 생일 잔치가 있어용친구들 생일 선물을 보내야 합니다 울 아들님 반은 3명 있더라구용집에서 급 준비를 하고 집 근처에 문구점을 갔어용문구점에서 생일 선물을 사고 나오는데본죽이 눈에 들어 오더라구용갑자

명지국제신도시 본죽(2탄)

안녕하세요 권부장입니다 오늘은 포스팅은 점심때 들렸던명지국제신도시 본죽이전에 한번 비빔밥을 먹고본죽 포스팅 했었는데오늘도 맛있는 메뉴를 발견해서다 시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일단 메뉴판 먼저 띄워드립니다 생각보다 많은 메뉴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원산지 표시판과 건강하게 즐기는 팁 먼저 지인이 주문했던자연송이쇠고기죽입니다  저도 한 숟갈 했는

https://jioororo.blogfood.xyz/entry/샐러드셀러-다이어트샐러드-서울-용산구-맛집-벌써-두번째-약속-잡은-다이어트-샐러드

 

샐러드셀러 / 다이어트,샐러드 / 서울 용산구 맛집 / 벌써 두번째 약속 잡은 다이어트 샐러드

한남동 브런치 맛집 샐러드셀러 애플루꼴라 샌드위치 * * 무화과 리코타치즈 샐러드도 꿀맛! 한남동 브런치 맛집 샐러드셀러 위치 * 영업시간 화요일 ~금요일 11:00 - 21:00 Break Time 15:00 ~ 16:30, Last Order..

jioororo.blog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