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간짜장 맛집 / 동원성 / 경기 수원시 중식당 맛집

2020. 2. 6. 21:28맛집

동원성 중식당

[150105] 수원 정자동 맛집/수원 중국집 맛집/수원 정자동 중국집/수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국집 맛집이예요 수원 정자동 동원성 허니가 며칠간 짜장면 짜장면 노래를 불러서 결국 짜장면을 먹으러 갔어요 허니네 집 근처인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입구에 정자동 맛집 인증 마크도 있었어요 메뉴판에 써있듯 면이 칠미면이래요 몸에 좋은 일곱가지 곡물로 만든 건강식 면이라네요 제가 밀가루가 잘 안 맞

오늘의 늦은점심,,메뉴

정자동 맛집이라하면 동원성입니다 점심때를 놓쳤더니 손이 떨리네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 생각난 곳이 동원성입니다 가끔 찾는 곳인데 오늘은 굴 짬뽕과 새우깐쇼를 주문했어요 가격표도 안 보고 주문했다가 에그머니나 굴짬뽕 7000원 새우깐쇼30000원 하하하 그래도 맛있게 아주

수원 장안구 정자동 동원성, 중국집에서 맛있는 육개장

토요일에 술을 많이 마시고 다음날 냉장고를 부탁해를 보는데 육개장이 너무 맛있어 보이는 거에요 그래서 차타고 집에서 멀리까지 갔어요 3층 짜리 건물에 1층에서 하시는데 간판도 위에 있고 보아하니 주인분이 위에 사시는 듯 해요 아닐 수도 있고요 동원성 정면 모습 이 집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육개장 때문에 왔기에 육개장 하나 일단 먼저 시키고 세트 5

:) 수원 정자동 / 영화동 / 중화요리 / 동원성

수원정자동동원성 수원영화동동원성 2012년 2013년 정말 잘 다녔던 중화요리집이에요 탕수육이랑 짜장면 맛있어서 배달도 많이 시키고 홀에서도 자주 먹었는데 오랜만에 정자동을 방문할 일이 생겨 일부러 들렸어요 롯데슈퍼 골목으로 들어가면 좌측에 있어용 내부는 일반 식당 같은 느낌이지만 깔끔하고 좌석이 넉넉하게 준비되어있답니다 4년 만에 들렸는

북문맛집 동원성

수성사거리 근처에 맛있는 중국집 동원성입니다 보통 중국요리는 배달주문이 많은데 동원성은 점심시간에 홀에도 손님이 많아요 북수원 맛집 동원성의 잘나가는 세트메뉴입니다 은근 북문맛집이라 점심때는 예약필수에요 직장인의 필수아이템 요일별 할인메뉴 토욜날만 빼고 다먹어봤는데 볶음밥이 젤 맛있음 오늘도 볶음밥을 시켰습니다

수원 정자동 맛집! 짜장이 맛나는 동원성이요 ㅎㅎ

위치도 그렇고 그냥 동네 주택가에 있는집이라 맛집으로 소문나고 뭐 그런덴 아니에요 그렇지만 수원 정자동 맛집으로 추천하는 이유는 정자동내에서 왠만한 중국집은 유명한곳 찾아 다 다녀봤는데 제 입맛에는 동원성이 제일 맛나요 동네 중국집이지만 인테리어도 그렇고 정말 깔끔해요 이번에 갔을땐 탕수육도 같이 먹었어요 저는 찍먹파지만이미 부어져서

http://bogowa.blogfood.xyz/entry/육회지존-신촌2호점-육류고기요리-서울-서대문구-맛집

 

육회지존 신촌2호점 / 육류,고기요리 / 서울 서대문구 맛집

[신촌 술집] 육회지존 신촌2호점 맞은편에 신촌황소곱창이 있어요. 간판이 은근 튀어서 지나치진 않을것 같아요. 내부 모습이에요. 한 10테이블 정도 있어요. 육회지존의 메뉴판을 보면, 메인인 다양한... 족발과..

bogowa.blogfood.xyz